수락골해피
수락골 해피

2022/09 8

봉평 무이 갤러리

1956년에 봉평국민학교 무이분교였다 1966년 무이국민학교로 인가 1996년 무이초등학교로 개명 1999년 3월 1일 폐교한 학교에 ​ 2021년 현대 문학의 대가 이효석 선생의 고향인 평창, 대표작 의 실제 배경지 평창군 봉평의 무이초등학교에 유명 예술인들의 작품활동의 장이 마련된 셈이에요. 조각과 그림 서예가 아우러진 갤러리 이긴하지만 요즘 화덕피자 로 더 알려져 찾는 이가 많아 저희도 찾아가보았습니다. 갤러리는 잘 꾸며져 있으며 체험 장도 있구요. 감자피자 맛도 일품인데 입장료 가 비싸고 카페 음료 피자가격이 입장료와 별도로 계산을 하는구조라 아쉽더군요.

나의 이야기 2022.09.26

태종대 오후

제29대 태종무열왕이 삼국통일의 위업을 이룩한 후, 전국을 순회하던 중 이 곳의 해안 절경에 심취하여, 활을 쏘며 즐겼던 곳이라 하여 태종대라 유래되었다. 영도해안의 최남단에 자리한 태종대는 최고봉 250m로 중턱에는 폭7m의 순환 관광도로가 4.3km에 걸쳐 있으며,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와 일본의 대마도가 보이고, 남해바다 먼 섬들에서나 볼 수 있는 온갖 모양을 한 거대한 소나무가 절벽을 이루며 기묘한 형상을 하고 있는 곳으로 마치 해금강을 보는 듯하다. 유람선을 타고 보면 등대와 자살바위, 신선바위, 망부석, 아치섬, 태종대의 해안절벽, 해송 숲 등 천혜의 절경들이 태종대의 진면목을 나타내고 있어,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네요 태종사 수국은 축제도 취소되었으며 사진으로만 수국을 볼수 있는..

나의 이야기 2022.09.02

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

#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.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.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. '편집'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, 삭제 후 '새 글을 작성'하셔도 됩니다. 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. '블로그관리'를 확인해보세요. #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.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'스킨'도 살펴 보세요.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.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? 잘 생각해 보시고,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. '스킨 편집'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, 그리고 홈 꾸미기를 적용하실 수도 있답니다. #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. 마지막으로 사용하시다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'포럼'을 확인하세요...

카테고리 없음 2022.09.01